Kimjh7410 2019. 12. 15. 10:19

UE4

ue4

 

UE4의 전체 이름은 Unreal Engine 4이며 중국어로 "허황 엔진 4"로 번역되었습니다.UE4는 에픽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소스, 상업요금, 학습 무료 게임 엔진입니다.

1998년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UE4는 UE, UE2, UE2.5, UE3, UDK, UE4여 개의 버전을 거쳐 현재 4.22의 미리보기 버전에 도달했습니다.

UE4에 의해 개발된 대작들이 무수히 많은데, '허황판타스틱 경기장3' 외에도 '전쟁 기계', '품질 효과', '생화기병'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미국과 유럽에서, 허황된 엔진은 주로 메인프레임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되어 전세계를 풍미하는 닭 먹기 게임이다. "절지구생" 또한 UE4 엔진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UE4는 현재 최신의 즉, 타임스탬프, HDR 포토, 가상 변위 등의 신기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초당 2억 개의 다자형 연산을 실시간으로 연산할 수 있으며, 효능은 현재 Unreal Engine의 100입니다. 갑절로, NVIDIA의 GeForce 6800 디스플레이 카드와 "Unreal Engine 3" 3D 엔진의 매치를 통해 영화 CG 등급의 화면·능률을 실시간으로 산출할 수 있습니다.항상 매우 무섭다.

2019년의 봄밤, 사람들을 놀라게 한 AR은 바로 UE4 엔진으로 제작되어 2019년 봄밤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시청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UE4 엔진은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에, UE4 쪽의 인재들은 현재 업계에 매우 부족한 상태이며, 다양한 채용 플랫폼에서 다양한 UE4 채용 정보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급여도 매우 볼 수 있습니다.
C++에 관하여
UE4 저변은 C++로 이루어져 있고, 우리가 작성한 코드도 C++이지만 UE C++는 Epic의 봉인을 거치면서 난이도가 그렇게 크지 않고 심지어 흥미로워질 수 있지만, 그래도 당신이 있어야 합니다기초 지식은, 밑바닥이 여전히 C++에 의해서 실현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C++ 기초가 없다면, 'C++ 입문 튜토리얼'을 클릭하여 공부하세요.
본교정에 관하여
본 튜토리얼에 사용된 UE4 버전은 4.21.2 Visual Studio 버전 2017이므로 엔진 버전이 동일하게 유지되도록 하십시오.

본 튜토리얼의 목표는 주로 제로(0)부터 시작해 UE4 설치부터 C++까지의 비전에 맞춰 싱글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UE4의 저변층은 C++로 구현되었지만, 그것은 또한 하나의 C++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자체 컴파일 메커니즘을 구현하였습니다.다시 말해, UE4는 기존의 C++ 어법을 개진하여 게임 개발의 장면에 적응시켰습니다.

물론, UE4는 자신이 C++ 컴파일러를 개발할 정도로 광적인 것은 아니었지만, 여전히 전통적인 C++ 컴파일러와 관련된 프로그래밍 패키지에 의존해야 했습니다.
Qt를 잘 아는 독자는 Qt도 C++를 사용하지만 신호와 슬롯의 메커니즘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원생 C++에는 없는, Qt가 원생 C++ 에 기초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공식적인 컴파일러는 요구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컴파일러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Windows 플랫폼 아래에서는 Visual Studio 2017 v15.6 및 그 이상의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현재, VS2019도 발표되어 있고, 독자 분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c OS 플랫폼 아래에서는 컴파일러로 Xcode를 사용합니다.
Linux 플랫폼 아래에서 GCC를 편집기로 사용합니다.

따라서, UE4 개발 환경을 구축하려면 UE4 외에도 규정된 컴파일러를 설치해야 합니다.

본 튜토리얼은 Windows 플랫폼에 기반하여 작성되므로 VS2107 컴파일러를 사용합니다.UE4와 VS2017을 잘 설치하면, 그것들은 자동으로 짝을 맞추는데 성공하므로 우리가 추가적인 설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우리는 단지 UE4가 필요합니다 C++ 프로젝트를 중신하면 UE4에서 솔루션과 일부 기본적인 코드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UE4 시동기를 켜고 4.21.2 버전의 허황된 엔진을 선택하고 "시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UE4 신규사업 버튼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경계면이 나타나며, 신규 프로젝트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UE4 신축 프로젝트에 대한 설정

"프로젝트"란에는 당신이 새로 만든 프로젝트가 보관되어 있습니다.우리는 "신축 항목"을 클릭하고 "C++"를 클릭하여 선택합니다."기초 코드", "아니오"를 선택합니다.초보자 콘텐츠가 있습니다"라는 다음 항목 이름을 적어 중국어가 없어야 함을 주의한 다음 창을 클릭합니다.프로젝트를 세우다.
"비전"은 허황된 엔진이 개발자를 위해 개발한 스크립트 언어로, 이미 많은 양의 함수와 가시성을 지닌 것을 봉인하고 있습니다.프로그래밍의 특징은, 널리 받아들여진다.개발자가 선호하지만 이러한 편의로 인한 폐해는 성능상의 손실이므로 청사진중소형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프로젝트 만들기를 클릭한 후 VS 편집기와 UE4 편집기가 나타나면 성공적으로 하나 만들었음을 축하드립니다개개의 빈 항목.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만들어지면 VS 편집기와 UE4 편집기가 나타납니다

만약 프로젝트를 만든 후 UE4 편집기만 나타나면, 당신은 "메뉴 ->를 클릭하여 열 수 있습니다.비주얼 스튜디오io'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