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3D
Unity 3D는 Unity Technologies 사가 개발한 3차원 비디오 게임, 건축 가시화, 실시간 3차원 애니메이션과 같은 유형의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는 통합형 게임입니다.
Unity 3D는 Windows 와 MacOS X 아래를 실행할 수 있으며 Windows, Mac, Wii, iPhone, WebGL(HTML 필요), Windows Phone 8 및 Windows 8로 게임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Android 플랫폼.Unity Web Player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웹 게임을 배포할 수도 있으며 Mac과 Windows 플랫폼에서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전면 통합된 전문 게임 엔진입니다.
업계의 기존 상용 게임 엔진과 무료 게임 엔진은 셀 수 없이 많은데, 대표적인 상용 게임 엔진으로는 UnReal, CryENGINE, Havak Physics, Game Bryo, Source Engine 등이 있습니다.이 게임 엔진들은 가격이 비싸서 게임 개발 원가가 크게 증가하였다.유니티는 대중게임개발(Democratizing Development)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누구나 쉽게 개발할 수 있는 우수한 게임엔진을 제공해 개발자들이 가격을 더 이상 고려하지 않도록 했다.
유니티의 중국어는 단결을 뜻한다.유티의 핵심 의미는 게임 개발이 팀워크에 기반한 상호 협조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게임 시장에는 서로 다른 게임 엔진에서 개발된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Unity 3D는 강력한 플랫폼 특성과 화려한 3D 선염 효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오늘날 많은 비즈니스 게임 및 가상 게임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3D 엔진이 개발됩니다.
Unity 3D 의 특색
Unity 3D 게임 개발 엔진이 뜨는 것은 완벽한 기술, 풍부한 개성화 기능과 무관하지 않다.
Unity 3D 게임 개발 엔진은 손에 넣기 쉽고 게임 개발 인력에 대한 요구 사항을 낮춥니다.Unity 3D 게임 개발 엔진의 특색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플랫폼 크로스
게임 개발자는 서로 다른 플랫폼을 통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게임 제작이 완료되면 게임은 아무런 수정 없이 자주 사용되는 주류 플랫폼에 바로 배포됩니다.
Unity 3D 게임을 배포할 수 있는 플랫폼에는 Windows, Linux, MacOS X, iOS, Android, Xbox 360, PS3 및 Web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크로스 플랫폼 개발은 게임 개발자를 위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기존 게임 개발에서는 개발자가 스크린 사이즈, 조작 방식, 하드웨어 요건 등을 고려할 때 개발 진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개발자에게 큰 문제를 야기시켰고 Unity 3D는 개발자를 위해 이 난제를 거의 완벽하게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재배 과정에서 불필요한 번거로움.
2) 종합편성
Unity 3D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시각화 편집, 상세한 속성 편집기와 동적 게임 미리보기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Unity 3D 혁신적인 가시화 모델은 게임 개발자가 쉽게 인터렉티브 체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해주며, 게임 실행 시 실시간으로 파라미터 값을 수정하여 개발이 용이하고 게임을 위한개발로 많은 시간을 절약하다.
3) 리소스 가져오기
프로젝트는 리소스를 자동으로 가져오고 리소스 변경에 따라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Unity 3D는 거의 모든 주류의 3차원 포맷을 지원하며, 예를 들어 3ds Max, Maya, Blender 등과 같이 패치 소재가 자동으로 U3D 포맷으로 전환되고 대부분의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프로세스로 작업을 조율합니다.
4) 원버튼 배치
Unity 3D는 버튼 하나로 작품의 멀티플랫폼 개발과 배치를 완료하여 개발자의 작품이 멀티플랫폼에 나타나도록 합니다.
5) 시나리오 언어
Unity 3D에는 MonoDeveloper 컴파일 플랫폼이 통합되어 C#, JavaScript 와 Boo 3가지 스크립트 언어를 지원하는데, 그 중 C#과 JavaScript 는 게임 개발 중에 가장 자주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6) 인터넷 접속
Unity 3D는 단일 기기 애플리케이션에서 대형 멀티캐스트 게임까지의 개발을 지원합니다.
7) 착색기
Unity 3D 착색기 시스템에는 용이성, 유연성, 고성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8) 지형 편집기
Unity 3D에는 게임 개발자로 하여금 게임 중 어떤 복잡한 지형도 구현할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지형 편집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으며, 지형 창안과 나무 식생 패치, 자동적인 지형 LOD 지원, 수면 특효, 특히 낮은 하드웨어게임 장면에 사용되는 다양한 지형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9) 물리특효
물리적 엔진은 뉴턴 역학 모델을 시뮬레이션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여기에는 질량, 속도, 마찰력 및 공기 저항과 같은 변수가 사용됩니다.Unity 3D에는 NVIDIA의 PhysX 물리적 엔진이 내장되어 있어 게임 개발자가 효율적이고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방식으로 화형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충돌 감지, 스프링 효과, 원단 효과, 중력 효과 등 세계 속의 물리적 효과를 사실적으로 기술합니다.
10) 빛의 그림자
Unity 3D는 부드러운 음영과 높은 베이킹 효과의 광영 선염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Unity 3D의 발전
2004년 Unity 3D는 덴마크의 암스테르담에서 태어났습니다.
2005년, Unity 1.0 버전을 발표했는데, 이 버전은 Mac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주로 웹 프로젝트와 VR(가상 현실) 개발에 초점을 맞춥니다.
2008년에는 Windows 버전을 출시하고 iOS와 Wii를 지원하면서 수많은 게임 엔진에서 발을 뺐습니다.
2009년 게임 엔진의 상위 5위에 올랐을 때 유니티의 등록 인원은 3.5만 명에 달했습니다.
2010년에 Unity 3D는 Android를 지원하기 시작했고 영향력을 계속 확대해 왔습니다.
2011년, PS3 및 XBox360을 지원하기 시작했는데, 이때 전체 플랫폼 구축이 완료되었습니다.
2012년에 Unity Technologies사는 Unity 4.0 버전, DirectX 11에 대한 신규 지원과 Mecanim 애니메이션 도구, 그리고 사용자를 위한 Linux 및 A를 정식으로 출시했습니다.Adobe Flash Player의 배치 미리 보기 기능.
2013년 Unity 3D 엔진은 점점 더 많은 국가를 커버하고 있으며, 전 세계 사용자 수가 이미 150만을 넘어섰으며, Unity 4.0 엔진은 이미 MacOS X, Android, iOS, Windows 등을 포함한 여러 곳에서 지원됩니다. 10개의 플랫폼에 게임을 게시합니다.한편 Unity Technologies의 CEO인 David Helgason은 게임 엔진인 Unity 3D는 향후 플래시 플랫폼을 지원하지 않으며 플래시 개발자를 위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4년에는 Unity 4.6 버전을 배포하여 스크린 자동 회전 등의 기능을 업데이트했습니다.
2016년에는 Unity 5.4 버전을 발표하여 새로운 시각적 기능에 전념하고 개발 인력들에게 최신의 이상적인 실험과 원형 기능 모델을 제공하여 VR 화면 구현에 있어 성능을 극대화하였습니다.